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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제진흥
전담기관

울산경제진흥원

기업민원처리센터소개

기업민원처리센터란?

기업체의 애로사항 및 기업민원을 전담처리 하기위해 울산시의 기업지원업무와 울산경제진흥원의 종합상담실 기능을 종합한 형태로 진흥원 1층에 설치되어있습니다.

기업민원처리 운영프로세스

  • 01 단순상담
  • 02 상담접수
  • 03 직접상담 및
    관계부서 문의
  • 04 상담해결
  • 05 결과통보
  • 01 이첩민원
  • 02 해당기관 이첩 (통지)
  • 03 해당기관
    민원검토
  • 04 이첩결과접수

기업민원처리센터 운영안내

기업민원서비스 제공
  • 전담요원이 상주하여 기업체 애로사항 상담 및 전화, fax,인터넷 등을 통해 기업체 애로사항을 접수
  • 접수된 애로사항 중 단순민원은 즉시해결
  • 실무부서 및 타 유관기관과 협의가 필요한 사항은 이첩 후 결과회신

주요 민원처리 대상

기업민원서비스 제공
  • 법령, 조례, 관계규정, 사인간의 분쟁 등 해결이 어려운 기업애로의 전향적 처리
  • 기업애로사항 중 정책적으로 해결해야 할 사항
  • 각종 인/허가 신청 반려
  • 인/허가 관련 불필요한 자료 요구
  • 공장설립 승인 거부, 지연
  • 공사대금 지급 지연
  • 불합리한 규제 등 개선 요구
  • 각종 정보 제공 - 기업관련 각종 시책, 창업, 유관기관의 지원사업, 각종 인허가 안내, 각종 자료(시 발간) 배부
  • 공공기관의 소극적인 업무처리로 인한 기업애로 사항
  • 적극적 업무처리 공직자 추천

기업민원신청서 다운로드

담당자 연락처

  • 담당부서 기업민원처리센터
  • 담당자 김영기
  • 전화번호 052-283-7125
  • 팩스번호 052-700-7136
  • 이메일 kjhy10004@uepa.or.kr